'미스트롯2' 출신 트로트 가수 임서원의 신곡 '어깨춤'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TV CHOSUN '화요청백전'에서는 '미스트롯2' 양지은 홍지윤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 강혜연 황우림 마리아 등이 출연해 다양한 게임을 펼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 가운데 임서원은 출연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깜짝 등장, 귀엽고 발랄한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24일 첫 싱글 '어깨춤'을 발매한 임서원은 '화요청백전' 멤버들을 위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해 '미스트롯2' 멤버들은 물론이고 MC 이찬원 이휘재 박명수 등 전 출연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임서원은 깜찍한 비주얼과 완벽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통통 튀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앙증맞은 안무에 전 출연진 모두 임서원의 매력에 매료된 모습이었다. '미스트롯2' 방송 내내 '완성된 비주얼', '걸그룹 센터상'이라 불리며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날 역시 다양한 매력으로 '트롯 공주'의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임서원의 첫 싱글 '어깨춤'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특유의 청량한 목소리가 더해진 신나는 비트의 트롯댄스곡으로 올 여름 전국민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며 즐거움과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임서원은 앞으로 '어깨춤'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