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서준이 언택트 팬미팅을 위해 열혈 기획 회의에 나섰다.
카카오TV 측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박서준이 오는 5월 15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 되는 언택트 팬미팅 '박서준, Comma'를 앞두고 직접 제작진과 열혈 기획 회의에 나선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박서준은 오랜만에 준비하는 팬들과의 만남인만큼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제작진들에 직접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열정 넘치는 자세를 보였다. 제작진과 코너에 대한 논의 중 “일단 해보는 거죠 뭐”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제작진의 “노래는 두 곡 정도”라는 갑작스런 제안에 당황하면서도 팬들이 좋아할 것이라는 반응에 수긍하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박서준, Comma'에서 박서준의 라이브를 만날 수 있을지, 어떤 코너들이 펼쳐질지 기대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언택트로 진행되는 '박서준, Comma'에서 직접 박서준과 만남을 가질 행운의 주인공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최종 선정된 팬들은 행사 당일 직접 박서준과 언택트 만남을 통해 궁금한 점을 나누고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갖게 될 예정이다. 언택트임에도 모든 팬들과 직접적으로 얼굴을 마주보며 쌍방향 소통을 할 수 없지만 최대한 많은 팬들과 다양하게 소통하고 싶다는 박서준의 요청에 따라 마련된 코너다. 오는 5월 5일까지 ‘박서준을 꼭 만나야 하는 이유’를 카카오TV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메일로 보내 응모할 수 있으며, 최종 참여가 결정된 팬들에게는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박서준, Comma'의 총기획과 연출을 담당하고 있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박서준과 팬들 모두 기억에 남을 특별한 이벤트로 만들기 위해 이 외에도다채로운 코너들을 마련했다. 박서준의 지나온 10년을 되짚는 ‘키워드 토크’를 통해 박서준의 지난 10년의 필모그래피는 물론 그의 일상 모습까지 모두 훑어보며 솔직유쾌한 그만의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낼 예정이다. 더불어 팬들이 보유하고 있는 박서준의 사진이나 사연을 공개하거나, 퀴즈로 알아보는 ‘박서준 탐구생활’ 등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코너들도 마련되어, 더욱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박서준의 데뷔 10년을 돌아보는 이번 언택트 팬미팅은 국내에서는 카카오TV를 통해, 일본에서는 한류전문채널 KNTV를 통해 생중계되며, 그 밖의 해외 지역에서는 전세계 30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1theK의 ‘1theK Original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