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곡 맛집' 온앤오프(ONF)가 파워풀한 카리스마로 28일 컴백을 예고했다.
2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온앤오프의 첫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의 타이틀곡 ‘춤춰(Ugly Danc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불이 꺼진 어두운 스튜디오에서 춤을 추고 있는 온앤오프의 모습이 CCVT를 통해 비친다. 특히 미스터리한 느낌의 배경음악이 깔려 그들이 이 공간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의문을 자아낸다.
그러나 곧 화면이 전환되면서 CCTV 시점을 벗어나 어두웠던 배경이 밝아지고 타이틀곡 ‘춤춰(Ugly Dance)’의 일부분과 강렬한 퍼포먼스가 펼쳐지며 ‘무대 장인’다운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최첨단 영상 장비인 로봇암을 촬영에 활용, 영상에 입체감을 더했다고 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온앤오프의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 타이틀곡 '춤춰'는 지난 앨범의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의 연장선에 있는 노래로 'Complete(널 만난 순간)' '사랑하게 될 거야(We Must Love)' 등의 명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싱팀 모노트리 황현 작곡가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춰 '명곡 맛집'의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온앤오프는 첫 정규 앨범으로 국내외 음원차트 1위를 석권, 앨범 초동 판매량 자체 기록 경신하며 거침없는 대세 행보를 이어갔다.
이 밖에도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를 비롯해 영국 매거진 ‘FAULT’, 홍콩 유력 일간지 ‘SCMP' 등 해외 매체들에서 집중 조명을 받으며 한층 막강해진 글로벌 영향력까지 과시했다.
한편 온앤오프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