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창정이 오랜만에 무대에 올라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임창정은 지난 23일 오후 11시부터 방송된 SBS FiL ‘LIVE ON UNPLUGGED’(라이브 온 언플러그드)에 출연했다.
이날 임창정은 ‘그때 또 다시’와 데뷔곡 ‘이미 나에게로’를 연달아 열창하며 무대를 달궜다. 첫 무대를 마친 임창정은 “‘그때 또 다시’는 무명이었던 저를 여러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게 만든 노래였고, ‘이미 나에게로’는 제가 처음으로 작사 작곡을 한 곡이자 지금의 저를 있게 한 노래다”라며 선곡의 이유를 밝혔다.
이어 ‘결혼해줘’ ‘Love Affair’(러브 어페어) ‘날 닮은 너’를 비롯해 ‘슬픈 혼잣말’ ‘소주 한 잔’과 ‘오랜만이야’ ‘나란 놈이란’ ‘조언’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등 수많은 히트곡을 불러 시청자들에 전율을 선사했다.
최선을 대해 무대를 꾸민 임창정은 “어려운 곡을 연달아 선곡하는 실수를 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고난이도로 유명한 자신의 히트곡들을 연달아 선곡했지만, 그는 실수 없는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였다.
임창정은 또 후배들을 향해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으니 고민하지 말고 계속하길 바란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더불어 팬들에게도 “상황이 좋아지면 여러분들께 먼저 달려가겠다. 기다려달라”며 진심어린 마음을 보여줬다.
임창정이 라이브 무대에서 부른 전곡이 담긴 음원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