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노라조, 현대인 건강 책임진다...'야채' 콘셉트 파격 변신
알림

노라조, 현대인 건강 책임진다...'야채' 콘셉트 파격 변신

입력
2021.04.23 09:11
0 0
노라조 '야채' 콘셉트 영상이 공개됐다. 마루기획 제공

노라조 '야채' 콘셉트 영상이 공개됐다. 마루기획 제공

대세 듀오 노라조가 신곡 발매에 앞서 '야채' 콘셉트 영상 공개로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노라조는 지난 2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의문의 영상을 깜짝 게재했다.

영상 속 노라조는 사방이 다양한 야채로 구성된 '야채 나라'에서 무언가를 간절히 찾아 나서고 있다. 그때 원흠이 "야!"하며 어딘가를 가리켰고 동시에 "채!"하고 소리치며 신곡명 '야채'를 완성하는 센스를 선보였다.

이어 두 사람의 얼굴이 합성된 토마토와 가지가 인사를 건네며 노라조다운 '병맛' 콘셉트로 웃음을 자아냈고 말미에는 신곡명 '야채'와 컴백 날짜를 공개해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그간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강렬한 스타일링으로 남녀노소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해온 노라조의 컴백 소식에 가장 관심을 끄는 것은 단연 의상 콘셉트다.

소속사 마루기획은 "이번 활동 스타일링은 파격 변신보다는 반전 콘셉트에 집중했다"라고 전했다. 늘 반전 없는 기상천외한 콘셉트가 반전이었던 노라조가 의외의 반전을 언급해 더 없는 신선함을 예고하고 있다.

노라조는 새 앨범 '야채'에서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의상을 통해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또한 '노래는 라이브가 좋다'라는 뜻의 팀명과 같이 노라조만의 색깔이 뚜렷한 통쾌한 곡으로 리스너들의 정신건강까지 책임지겠다는 포부다.

유기농 야채를 즐겁게 설파하며 '건강전도사'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내겠다는 것이 이번 콘셉트의 큰 그림이다.

천편일률 가요계, 떠나간 연인의 행복을 비는 노래는 많아도 전 국민의 건강을 기원하는 노래는 찾아보기 힘들다.

현대인의 '건강전도사'를 자처하며 노라조가 '색다른' 방식으로 건넬 '야채'는 엄마의 잔소리보다 강력한 한 방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