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손은서, '보이스' 시즌 4 출연 확정...원년 멤버로 힘 더한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손은서, '보이스' 시즌 4 출연 확정...원년 멤버로 힘 더한다

입력
2021.04.22 12:06
0 0
손은서가 '보이스' 시즌 4 출연을 확정 지었다. 여성중앙 제공

손은서가 '보이스' 시즌 4 출연을 확정 지었다. 여성중앙 제공

배우 손은서가 OCN '보이스' 시즌 4에 출연을 확정, 원년 멤버로서 힘을 더한다.

OCN 오리지널 '보이스4'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로 '심판의 시간'이라는 부제를 달고 네 번째 이야기로 돌아온다.

'장르물의 명가' OCN다운 독보적인 몰입도와 매회 스릴 넘치는 전개로 큰 사랑을 받아온 OCN '보이스'가 다시 한번 레전드 스토리로 돌아오며 기대감이 한껏 모였다.

이번 시즌 4는 초청력으로 잔혹한 범죄를 저지르는 살인마가 등장하면서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진 범죄자로 인해 궁지에 몰린 보이스 프로파일러와 타협을 불허하는 원칙주의 형사의 새로운 골든타임 공조를 박진감 있게 그릴 예정으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손은서는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에도 골든타임팀 콜팀의 브레인이자 지령팀장인 박은수로 분한다. 박은수는 탁월한 5개 국어 능력을 지닌 인물로 손은서는 이번에도 그만의 똑소리 나는 연기로 캐릭터를 그려낼 예정이다.

이에 지난 시즌들을 통해 점점 성장하며 노련미가 더해지는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함께 성장을 이룬 손은서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더욱 안정적인 연기력과 대사 전달력, 절제된 감정 연기로 작품의 몰입도를 높이며 호평을 얻었던 손은서가 이번 ‘보이스4’에서 그려낼 연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특별히 OCN 최고 흥행 시리즈물 '보이스'의 시즌 1부터 함께한 원년 멤버로 매회 묵직한 존재감을 발하며 주변 인물들과 찰떡 케미를 보여준 손은서는 작년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보이스' 시즌 4 이후로 소속사와 함께 왕성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기대가 증폭되는 가운데 작품과 함께 비상할 손은서의 행보에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 또한 모이고 있다.

한편 OCN 오리지널 '보이스4'는 6월에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