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HI★포토] 마마무 문별 "'잘한다'라는 말 좋아...나라는 틀 안에 갇힐 필요 없다 느껴"

알림

[HI★포토] 마마무 문별 "'잘한다'라는 말 좋아...나라는 틀 안에 갇힐 필요 없다 느껴"

입력
2021.04.20 10:51
0 0
문별 화보가 공개됐다. 엘르 제공

문별 화보가 공개됐다. 엘르 제공

마마무 문별 화보가 눈길을 끌었다.

촬영은 문별의 집에 놀러 온 듯 편안한 콘셉트에서 진행됐다. 문별 또한 자연스럽게 상황에 어우러지며 촬영에 임했다.

화보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개인 앨범 활동과 마마무 활동으로 바빴던 지난해를 지금 돌아보면 어떻냐는 질문에 문별은 "솔로 활동까지만 해도 팬들과 직접 만날 수 있었다. 그 뒤 상황이 심각해지며 오랜만의 마마무 완전체 활동을 팬들 없이 진행하게 됐다. 그래서 무대 위에서 받는 에너지의 격차를 더 절감할 수 있었다"라며 팬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문별 화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엘르 제공

문별 화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엘르 제공

지난 2월부터 단독 호스트를 맡은 네이버나우 '스튜디오 문나잇'에 관해 묻자 "요즘 아주 잘 나간다. 게스트분들의 연락이 쇄도한다"라고 웃음을 띠며 "방송에 오는 분들이 일하러 오는 게 아니라 편안하게 걱정거리를 털어놓을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드러냈다.

가장 기분 좋은 칭찬을 묻자 "잘한다"라는 말이 항상 듣기 좋다며 "노래나 춤뿐만 아니라 다른 일을 할 때 누군가 만났을 때 잘한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꼭 내가 나라는 틀 안에 갇힐 필요는 없다는 사실을 느낀다"라고 답변하기도 했다.

문별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5월호와 웹사이트에서, 영상은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