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가 SNS를 중단한 이유는 무엇일까.
19일(오늘) 방송되는 MBN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이하 '나 어떡해') 10회에서 김성주, 이유리, 홍현희, 정성호가 SNS에 대해 다채로운 의견을 털어놓으며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SNS 속 달라도 너무 다른 여자친구의 화려한(?) 일상이 고민인 남자친구의 사연이 소개된다. 좋은 형편도 아닌 그녀가 매 데이트마다 계산을 하는 것은 물론 집안에 명품이 한가득인 모습에 카운슬러들은 이상함을 느낀다고.
그런가 하면 의뢰인은 친구를 통해 또 다른 세상에 살고 있는 여자친구의 이면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급기야 SNS 속 세계에 빠져 사는 그녀의 모습은 스튜디오를 안타까움으로 물들인다.
사연에 깊이 공감한 홍현희는 "반성 많이 되는 것 같아요"라며 현실과 SNS 속 괴리감을 얘기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김성주는 "SNS를 하다가 중단했어요"라며 SNS를 끊은 이유를 밝히며 소신 발언을 이어간다고 해 그의 숨겨진 이야기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SNS로 충격적인 일까지 벌였던 여자친구에 대한 의뢰인의 단호한 결단이 공개, 카운슬러들의 박수갈채를 쏟아냈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김성주의 SNS 중단 이유와 카운슬러들의 4인 4색 응원을 가져온 사연은 19일(오늘)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BN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 최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