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빈센조' 오늘(17일) 비하인드 NG모음 공개! '기대 UP'
알림

'빈센조' 오늘(17일) 비하인드 NG모음 공개! '기대 UP'

입력
2021.04.17 09:35
0 0


'빈센조' 배우들이 직접 밝히는 후반부 관전 포인트가 공개된다. tvN 제공

'빈센조' 배우들이 직접 밝히는 후반부 관전 포인트가 공개된다. tvN 제공

'빈센조'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스페셜 방송으로 또 다른 즐거움을 안긴다.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가 오늘(17일) 오후 9시 '빈센조 : 시크릿 리포트'를 방송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빈센조(송중기)의 약점을 잡은 빌런들의 살벌한 반격이 이어졌다. 장준우(옥택연)와 최명희(김여진)는 빈센조의 친모 오경자(윤복인)를 해쳤고, 어머니의 죽음을 목도한 빈센조는 완전히 흑화했다. 빌런들에게 총구를 겨누는 빈센조의 서늘한 눈빛은 새 국면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시청자 반응도 폭발했다. 16회 시청률은 최고 12.8%(유료플랫폼 수도권 기준)까지 치솟았고, 10대에서 50대에 이르는 모든 연령층을 사로잡으며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를 지켰다.

오늘(17일) 방송되는 '빈센조 : 시크릿 리포트'에서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싹쓸이한 '빈센조'의 모든 것이 담긴다. 남주성(윤병희) 사무관과 함께 다시 보는 '알짜' 하이라이트는 물론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을 비롯한 배우들의 인터뷰가 더해진다.

여기에 본편만큼이나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미공개 NG모음도 담았다. 명장면 뒤에 숨겨진 배우들의 노력,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맹활약을 펼치며 신스틸러로 등극한 이철욱(양경원), 안기석(임철수) 그리고 장한서(곽동연)와의 흥미진진한 세트장 탐방도 이어진다. 배우들이 직접 밝히는 후반부 관전 포인트 역시 기대를 자극한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 17회는 오는 24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