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걸그룹 스테이씨가 꾹꾹이 춤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파했다.
스테이씨는 16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타이틀곡 'ASAP(에이셉)'을 선곡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스테이씨는 전원 센터다운 6인 6색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의 틴프레시 매력이 뿜어져 나와 'ASAP' 무대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스테이씨 멤버들은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시원시원한 칼군무는 물론 중독성 넘치는 꾹꾹이 춤 킬링 포인트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몄다. 스테이씨만의 에너지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ASAP'은 청량하고 매력 넘치는 사운드 위에 가슴 속에 완벽하게 그려 놓은 이상형이 나타나 줬으면 하는 마음을 톡톡 튀고 재치 있게 풀어낸 곡이다.
스테이씨의 데뷔곡 'SO BAD'를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을 합작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프로듀싱했다.
스테이씨는 'STAYDOM'으로 초동 3만 5,518장을 기록하고 'ASAP'은 실시간 음원 차트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