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디비전, 메르세데스-AMG가 새로운 AMG CLS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AMG CLS 53 4Matic+는 유려한 실루엣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CLS를 기반으로 한 차량이며 유려한 디자인, 그리고 우수한 성능을 앞세웠다.
다만 이번의 메르세데스-AMG CLS 53 4Matic+는 당초 유럽 및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도 판매되었던 이전의 AMG CLS 대비 미국 시장에서는 출시되지 않고 오로지 유럽 시장에 우선적으로만 출시된다.
메르세데스-AMG CLS 53 4Matic+는 메르세데스-AMG 고유의 디자인을 고스란히 제시한다. 파나메리카 그릴, 날렵한 헤드라이트는 물론이도 새롭게 디자인된 대담한 바디킷은 고성능 모델의 감성을 효과적으로 드러낸다.
이와 함께 대담한 가치를 제시하는 알로이 휠을 거쳐 후면으로 이어지며, 듀얼 타입으로 차체 양끝에 배치된 트윈 머플러 팁을 통해 고성능 모델의 감성을 효과적으로 제시한다. 덧붙여 립 타입의 리어스포일러 역시 이목을 끈다.
실내 공간은 CLS의 기본적인 구성을 따른다. C 클래스와 유사한 구성과 함께 스포티하게 다듬어진 스티어링 휠, 그리고 큼직한 디스플레이 패널이 화려하게 연출되어 감각적인 만족감을 높인다.
카본파이버로 제작된 여러 소재, 그리고 고급스러운 소재의 연출은 물론이고 탑승자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시하는 시트들을 배치하여 4도어 쿠페의 가치를 보다 효과적으로 드러낸다.
메르세데스-AMG CLS 53 4Matic+의 보닛 아래에는 최근 메르세데스-벤츠 및 AMG가 선보이는 EQ 부스트의 힘을 더한 435마력의 유닛을 품었으며 AMG 스피드시프트 9단 변속기, 그리고 4Matic 시스템을 조합해 우수한 운동 성능을 구현한다.
한편 메르세데스-AMG는 메르세데스-AMG CLS 53 4Matic+에게 더욱 우수한 운동 성능, 승차감을 구현할 수 있도록 에어 서스펜션 및 각종 AMG 퍼포먼스 파츠를 더해 차량의 완성도를 높였다.
메르세데스-AMG는 메르세데스-AMG CLS 53 4Matic+에 대한 구체적인 제원 및 판매 가격 등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