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에서 MC 이용진과 100만 유튜버 경제 전문가 슈카가 술에 대한 '박학다식' 신경전(?)을 펼친다.
9일 첫 방송되는 채널S의 새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측은 MC 이용진과 100만 유튜버 경제 전문가 슈카의 신경전(?)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신과 함께'는 '우리 인생에는 늘 술이 있었다'라는 슬로건에 딱 맞는 연예계 주당 신동엽이 특별한 날 어떤 술과 안주를 먹을지 고민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연예계 소문난 애주가들과 함께 경험을 바탕으로 꿀조합 '주식(酒食)'을 추천해주는 인문학 토크쇼다.
'신과 함께' 첫 회에서는 다가가기 어렵지만 매력적인 술 '위스키'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다룬다.
슈카는 술의 기원이 꿀이라고 운을 떼며 술과 '허니문'에 얽힌 역사를 전해 MC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슈카는 자신의 전문 분야인 '중국 주식시장 시가 총액 1위'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최근 주목받고 있는 '위스키 재테크'에 대한 정보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런가 하면 MC 이용진이 슈카에게 도전장을 던지듯 '위스키' 용어에 대한 지식들을 쏟아내며 박학다식한 면모를 뽐냈다.
마스터 신동엽의 인정까지 받은 이용진은 허세 가득한 포즈로 슈카를 향해 "위축되셨어요?"라고 한 방을 날리며 폭소를 유발했다는 전언이다.
여기에 신동엽도 가세해 위스키를 제대로 즐기는 꿀팁까지 전하며 뜻밖의 지식 배틀이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위스키'에 대한 다양한 꿀정보들이 가득한 '신과 함께'는 9일 오후 10시 30분 '채널S'를 통해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