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엔하이픈, '하이브 막내'의 위엄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엔하이픈, '하이브 막내'의 위엄

입력
2021.04.09 08:12
0 0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폭발적인 성장세로 '하이브 막내'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다. 빌리프랩 제공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폭발적인 성장세로 '하이브 막내'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다. 빌리프랩 제공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폭발적인 성장세로 '하이브 막내'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9일 "지난 5일 예약 판매에 들어간 두 번째 미니앨범 'BORDER : CARNIVAL'의 선주문량이 예약 판매 3일차인 7일 기준으로 37만 장을 돌파했다"라고 밝혔다.

이는 이틀 동안 15만 장의 선주문을 기록하고 30만 장 돌파에 20일이나 걸렸던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2020년 11월 발매)과 비교할 때 엔하이픈의 성장세가 얼마나 폭발적인지 쉽게 짐작할 수 있는 대목이다.

글로벌 팬덤의 규모를 의미하는 SNS 팔로워 역시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엔하이픈은 데뷔를 앞둔 지난해 11월 10일 5대 SNS에서 팔로워 및 구독자 각 100만 명을 달성했다. 데뷔 앨범을 발표한 뒤 팔로워 수 역시 급증해 데뷔 3개월 만인 올 2월 23일 기준, 5대 SNS 합산 1,290만 팔로워를 기록했다.

엔하이픈은 공백기에도 유튜브, TV, 라디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첫 번째 팬미팅 '2021 ENHYPEN FANMEETING : EN-CONNECT'를 개최하는 등 꾸준히 팬들과 소통했다. 이에 '글로벌 팬 메이드 그룹' 엔하이픈의 인기는 날로 뜨거워졌고, 8일 현재 5대 SNS 팔로워 수는 1,440만을 돌파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BORDER : CARNIVAL'을 발표하면서 5개월 만에 돌아온다. 이번 음반은 총 3가지 버전으로 제작되며, 지난 7일 첫 번째 버전인 'HYPE'의 비주얼 콘셉트 영상과 사진이 공개됐다. 해당 콘텐츠 관련 해시태그가 트위터 '전 세계 24시간 톱 해시태그' 1, 2위에 오를 정도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