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휘인, '워터 컬러' MV 티저 속 시크 매력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마마무 휘인, '워터 컬러' MV 티저 속 시크 매력

입력
2021.04.08 23:31
0 0

'워터 컬러'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RBW 제공

걸그룹 마마무 멤버 휘인이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휘인은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워터 컬러(water colo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워터 컬러'는 휘인의 첫 번째 미니앨범인 '레드(Redd)'의 타이틀곡이다.

영상은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어두운 호텔 복도를 걸어가는 휘인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그곳엔 지친 듯 널브러져 잠을 자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휘인은 잠든 사람들 사이에서 시크한 분위기를 풍긴다.

"Sometimes I feel life I don't wanna smile I'm still a dreamer I draw myself"라는 문구가 '레드'에 담긴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휘인은 '레드'에 수록된 '오후(OHOO)'와 '봄이 너에게(Spring time)'의 노랫말을 직접 작업했다. 감성 발라더로서 입지를 다져온 휘인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휘인의 첫 솔로 미니앨범 '레드'는 '내 몸과 마음에 붙어있는 거짓된 취향과 스타일을 치워버리고 진정으로 원하는 자신을 나타내자'라는 의미를 담았다.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