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이진혁, '5K' 첫 컴백 무대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엠카운트다운' 이진혁, '5K' 첫 컴백 무대

입력
2021.04.08 19:55
0 0

'엠카' 이진혁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엠넷 방송캡처

가수 이진혁이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이진혁은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MINI ALBUM [SCENE26] 타이틀곡 '5K' 첫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이진혁은 컴백을 준비하며 새롭게 시도한 아이스 그레이 헤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큰 키와 완벽한 비율이 돋보이는 블랙 컬러 의상으로 세련된 느낌까지 자아냈다.

'5K'의 경쾌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춰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특히 손으로 'OK' 사인을 만드는 '5K 춤'으로 무대를 보는 재미를 한껏 높였다.

이진혁이 약 10개월 만에 가수로 돌아온 [SCENE26]은 내면과 외면 모두 성숙해진 스물여섯 이진혁의 모습을 담은 앨범.

타이틀곡 '5K'는 이진혁의 첫 사랑 노래로, 사랑에 빠진 순간을 흑백 화면 같던 일상에서 '5K' 화면을 마주한 상황에 비유한 곡이다.

이 밖에도 'Silence', '소행성 (Asteroid)', 'HATI-HATI', '기지개 (Be half-awake)', '끄덕 (Wave)', '활 (Coup d'État)'까지 다양한 장르의 총 7곡이 수록돼 이진혁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볼 수 있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