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편스토랑' 류수영 "박하선, 얼빠라 나랑 결혼했다고"

알림

'편스토랑' 류수영 "박하선, 얼빠라 나랑 결혼했다고"

입력
2021.04.08 14:05
0 0
류수영과 김보민이 배우자의 첫 인상을 언급한다. KBS 2 제공

류수영과 김보민이 배우자의 첫 인상을 언급한다. KBS 2 제공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과 김보민 주부들의 대화가 폭발한다.

9일 방송되는 KBS 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어남선생 류수영의 김남일-김보민 집 출장 방문 날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 시대의 워킹맘, 워킹대디를 위한 어남선생 류수영의 요리 꿀팁과 초간단 레시피, 주부들끼리의 공감 백배 수다가 시청자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은, 김남일-김보민 부부 하우스의 보물 같은 비밀 공간이 공개된다. 이곳에 들어서자마자 류수영은 눈을 번쩍 뜨며 "축구 덕후들이 오면 몇 시간이고 있을 수 있는 곳이다"라고 감탄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바로 아내 김보민의 정성으로 꾸며진 '김남일 박물관'이다. 김보민은 "남편은 물건을 주변에 많이 나눠주는 사람이라 대신 내가 조금씩 모아서 꾸몄다"고 해 남편에 대한 애정과 존경을 표했다.

자신의 배우자의 첫인상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김보민은 김남일을 떠올리기만 해도 행복하다는 듯 미소를 띄며 "(우리 남편) 잘생겼다"고 하며 '김남일 부심'을 드러내더니 "얼굴 뜯어먹고 사는 거 아니라고 하지만 난 얼굴 뜯어먹고 사는 거 같다"며 '김남일 덕후'이자 아내로서의 솔직한 심경을 털어놔 웃음을 줬다.

그러나 부부간의 넘치는 사랑은 류수영-박하선 부부도 뒤질 리가 없었다. "박하선 씨는 류수영 씨의 어떤 점을 보고 결혼했다고 하느냐?"는 김보민의 물음에 류수영은 조금 주저하듯 쑥스러워하며 "잘 생겨서 데리고 산다더라. 특히 맛있는 거 해줄 때 그런 말 해준다"며 "아내 말로는 '얼빠라 나랑 결혼했다'고 한다"고 답해 '편스토랑' 스튜디오에서는 탄성이 쏟아졌다는 전언이다.

류수영-박하선 부부와 김보민-김남일 부부의 알콩달콩 부부애와 대한민국 축구 영웅 김남일의 뜨거운 발자취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KBS 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9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