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가 새 앨범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20일 신곡 '겁나니 (Scared)'로 컴백을 앞둔 보이그룹 피원하모니가 새 앨범의 두 번째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일 피원하모니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디스하모니: 브레이크 아웃(DISHARMONY: BREAK OUT)'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BREAK OUT' 버전에 이어 'FREAK OUT' 이름으로 공개된 두 번째 재킷 사진에서 피원하모니는 이상향을 향해 다가가는 듯 스케일감이 돋보이는 기둥 오브제 위에서 각자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개인 재킷에서 멤버들은 블랙 착장을 입은 채 명암이 확실한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세상을 놀라게 할 준비를 마친 듯하다.
특히 피원하모니는 지난 31일 공개된 '겁나니' 타이틀 포스터에서 눈이 가려진 멤버 인탁의 흑백 초상을 통해 눈앞의 것을 보지 못하는 수동적인 상황에 부닥친 모습을 담아냈다.
이에 피원하모니가 미니 2집 명 '브레이크 아웃'이라는 주제 속에서 어떻게 부조화 세상을 돌파해 나아가며 이상향에 다가갈지를 기대케 한다.
20일 공개되는 신곡 '겁나니'는 불평등한 틀에서 벗어나기를 포기한 이들에게 전하는 피원하모니의 물음을 담은 곡으로 자신의 진정한 가치와 잠재력을 놓치고 있는 친구들에게 '자신을 믿고, 겁내지 말고, 목소리를 내자'라는 용기의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피원하모니의 미니 2집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피원하모니 공식 SNS, 유튜브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