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Jessi)가 신곡 '어떤X'로 의미 있는 기록을 계속 써 내려가고 있다.
제시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새 디지털 싱글 '어떤X (What Type of X)' 뮤직비디오는 31일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17일 오후 6시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어떤X'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차트 1위에 오른 데 이어 3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전 세계 네티즌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제시의 '어떤X'는 지난 30일 공개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TOP5에 진입하는 등 뮤비뿐만 아니라 음원 역시 글로벌 음악팬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어떤X'는 피네이션(P NATION) 수장 싸이와 제시가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제시 특유의 자신감과 자존감을 가감없이 솔직하게 표현한 팝 록(Pop Rock) 장르의 곡이다. 강렬한 신디사이저와 트랩(Trap) 비트가 더해진 트랙에 유니크한 기타 리프와 중독적인 후렴구가 매력적이며 터질 듯한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제시의 보컬이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쾌감을 선사 중이다.
한편, 제시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