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강승윤의 솔로 타이틀곡 '아이야 (IYAH)' 안무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 블로그에 강승윤의 '아이야' DANCE PRACTICE VIDEO를 게재했다. 첫 음악방송 전 안무 영상부터 공개하는 것이 매우 이례적이다.
영상 속 강승윤은 검은색 모자를 눌러쓴 편안한 차림으로 의자에 앉은 채 등장했다. 이어 섬세한 손동작과 함께 자리에서 일어선 그는 서정적인 멜로디에 맞춰 그루브가 꽉 찬 안무를 선보였다.
퍼포먼스에 담긴 서사가 인상적이다. '아이야' 노랫말에 따른 감정이 정갈하게 표현된 가운데 퍼포먼스의 치밀한 강약 조절이 세련돼 보는 이의 몰입도를 높였다.
마음속 이야기를 털어놓는 한 편의 모노드라마와 현대 무용이 어우러진 모습과 그의 시원시원한 비율에서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가 매력적이다.
특히 강승윤이 혼자 의자 위로 올라서서 무대를 지휘하는 듯한 장면은 댄서들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아이야' 뮤직비디오에서 볼 수 없던 퍼포먼스인 만큼 그가 곧 선보일 본 음악방송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치솟았다.
한편 강승윤의 솔로 타이틀곡 '아이야'는 나이가 들수록 갖게 되는 책임감과 어른이 되어야 한다는 부담감에 관한 노래다. 그의 진정성이 묻어나 곡이어서 더욱 호평받았다.
강승윤의 정규 1집 'PAGE'는 지난 29일 발매 첫날 아이튠즈 18개국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곡뿐 아닌 수록곡 모두가 고른 사랑을 받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