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유명가수전' 이승윤·정홍일·이무진, '형제 케미' 포스터 공개
알림

'유명가수전' 이승윤·정홍일·이무진, '형제 케미' 포스터 공개

입력
2021.03.30 19:33
0 0
'유명가수전' 메인포스터가 공개됐다. JTBC 제공

'유명가수전' 메인포스터가 공개됐다. JTBC 제공

'유명가수전'이 '갓 유명가수' TOP3의 모습을 담은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유명가수전' 측은 30일 TOP3의 쓰리샷을 담은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장르가 30호' 이승윤, '서윗가이' 정홍일, '무궁무진' 이무진이 한데 모여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3인의 모습을 담았다. 카리스마와 귀여움이 공존하는 TOP3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앞으로 세 사람이 전할 유쾌한 웃음을 예고한다.

또한 세 남자의 '형제 케미'가 돋보이는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 역시 공개됐다. 두 형 앞에서 마음껏 재롱(?)을 부리는 이무진과 그런 막내를 귀여워하는 형님들의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이승윤은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난 치명적이야" "(멋있어 보이려면) 깃을 세워야 해" "구레나룻이 생명"이라며 자신감을 셀프 주입해 엉뚱한 매력을 뽐냈다.

마지막으로 다정하게 동생들을 챙기는 '서윗'한 맏형 정홍일의 반전 매력도 돋보였다. 찰랑거리는 긴머리와 가죽 자켓을 완벽하게 소화한 정홍일은 두 동생에게 멋진 포즈를 제안해 '선비메탈美'를 대방출했다.

'유명가수전'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을 통해 TOP3에 선발되며 '갓 유명가수'가 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레전드 ‘갓(GOD) 유명가수’들과 만나 음악 이야기를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다음달 2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