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컴백 D-1' 박봄, 감성 보컬의 귀환
알림

'컴백 D-1' 박봄, 감성 보컬의 귀환

입력
2021.03.30 08:17
0 0
지난 2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봄의 새 싱글 ‘도레미파솔’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2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봄의 새 싱글 ‘도레미파솔’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박봄이 '감성 보컬'의 귀환을 알렸다.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봄의 새 싱글 ‘도레미파솔’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강렬한 붉은색 드레스를 입은 박봄이 추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을 보는 모습이 담겼다. 따뜻한 멜로디와 박봄의 촉촉한 눈빛, 표정이 만나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도레미파솔'의 일부 가사가 담겨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도레미파솔'은 박봄이 지난 2019년 5월 발매한 're: BLUE ROSE(리: 블루 로즈)' 앨범 이후 약 2년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다.

한 번 들으면 기억에 남을 수밖에 없는 쉬운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으로, 가장 쉽고 단순하면서도 어려운 것이 사랑이라는 것을 비유적으로 음악에 녹여냈다. 특히 ‘도레미파솔’은 2NE1의 전성기를 함께한 프로듀서 쿠시(Kush)가 직접 프로듀싱, 작곡, 작사, 디렉팅에 참여한 곡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도레미파솔'에는 '대세 래퍼' 창모가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창모는 청하 에픽하이 제이미 등 다수의 아티스트에게 러브콜을 받고 협업하는 등 다채로운 음악적 행보를 보이고 있다. 독보적인 음색을 가진 박봄과 천재 래퍼로 불리는 창모가 만나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박봄의 새 싱글 '도레미파솔'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