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pH-1이 신곡을 발표한다.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pH-1의 '안티소셜(Antisocial)'이 공개된다.
'안티소셜'은 웹 예능 '비밀:리에(bimil:ier)'의 세 번째 프로젝트 음원이다. 앞서 공개된 프로젝트 음원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의 '사랑, 이게 맞나 봐'와 케이시의 '오늘도 난 봄을 기다려'는 공개되자마자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안티소셜'은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자신이 좋아하는 상대와 함께 있으면 행복을 느낄 수 있다는 내용의 곡이다. 짝사랑을 표현한 이 노래에는 나른한 스트링 사운드와 감성적인 기타 선율로 이루어진 어반 힙합, R&B 무드의 비트가 담겼다. 작곡은 pH-1과 모쿄(Mokyo)가 함께 했다.
'비밀:리에'는 뮤지션과 시청자가 함께 곡을 만들어나가는 음악 웹 예능이다. 시청자들은 '안티소셜'의 데모 버전을 듣고 훅(Hook) 부분에 들어갈 자신의 사랑 이야기를 댓글로 풀어냈다. 해당 공모에 참여한 시청자 중 선정된 1인의 이야기가 '안티소셜'의 일부 가사 아이디어로 채택됐다.
pH-1과 시청자가 함께 완성한 신곡 '안티소셜' 라이브 클립은 이날 오후 6시 '비밀리에 bimil:ier' 채널에서 최초 공개된다.
한편 '비밀:리에'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비밀리에 bimil:ier'에서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