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보름이 '비디오스타'에서 유쾌한 매력을 뽐낸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찐친 바이브 특집 '눈여겨 봐주세요~!' 로 꾸며지는 가운데, 최윤영, 엄현경, 한보름, 이주우가 출연해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한보름은 요즘 가장 즐거운 순간이 중량 칠 때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운동한 다음 날, 운동했던 부위가 아플 때 희열을 느낀다며 헬스 중독자의 면모를 뽐냈는데.
출연자들과 허벅지 씨름 대결로 탄탄한 하체를 증명하기도 했다. 이 대결의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한보름은 술, 담배를 하지 않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이상형을 공개한 이후 한 번도 남자친구가 생긴 적이 없다고.
이야기를 들은 MC 박소현은 자신도 술, 담배를 안 하는 사람을 15년 동안 찾고 있다고 해 주위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MC 박소현이 술 담배 안 하는 김숙 같은 남자를 추천하며 자연스레 한보름의 이상형은 김숙이 되었다는 후문.
한편, 한보름은 '풍수지리는 과학'이라고 말하며 풍수지리에 대해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풍수지리를 바탕으로 인테리어를 한 자신의 집 사진을 공개하며 직접 설명에 나섰는데.
분홍색 소품으로 인테리어를 하면 애정운이 들어온다거나, 침대가 벽과 30cm 이상 떨어져야 한다고 강조하는 등 전문가다운 모습으로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보름의 재치 있는 입담과 유쾌한 매력은 30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