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STAYC) 멤버 수민과 세은이 각양각색 틴크러시로 컴백을 예고했다.
스테이씨는 29일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수민과 세은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수민 세은은 톡톡 튀는 키치한 스타일링과 청순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햇살처럼 밝은 미소와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 찬 듯한 헬시한 매력을 발산한 수민, 헤어스타일의 변화로 한층 더 독보적인 비주얼과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한 세은의 모습 등이 새 싱글 'STAYDOM'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테이씨의 새 싱글 'STAYDOM'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Star To A Young Culture(스타 투 어 영 컬처)'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다.
최근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STAYDOM'에는 타이틀곡 'ASAP(에이셉)'을 비롯해 'SO WHAT(소 왓)' '사랑은 원래 이렇게 아픈 건가요' 'SO BAD(소 배드)(TAK REMIX)'까지 총 4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ASAP(에이셉)'과 수록곡 'SO WHAT'은 스테이씨의 데뷔곡 'SO BAD'를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을 합작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아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스테이씨의 두 번째 싱글 'STAYDOM'은 다음 달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피지컬 앨범은 전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