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슈돌' 박현빈 딸 하연, 알리 아들 도건이와 즐거운 만남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슈돌' 박현빈 딸 하연, 알리 아들 도건이와 즐거운 만남

입력
2021.03.27 20:32
0 0
하연이와 첫 번째 남사친 도건이의 즐거운 만남이 그려진다. KBS 2 제공

하연이와 첫 번째 남사친 도건이의 즐거운 만남이 그려진다. KBS 2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연이에게 '남사친'이 생겼다.

28일 방송되는 KBS 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75회는 '아빠라서 행복한 365일'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박하남매의 집에는 알리와 그의 아들 도건이가 찾아온다. 하연이와 동갑내기 도건이의 깜찍한 케미가 시청자들에게 미소를 짓게할 예정이다.

먼저 공개된 사진에는 혼자 숟가락을 잡고 요거트를 먹는 하연이가 등장했다. 이어 온 얼굴에 요거트 범벅이 된 하연이가 시선을 강탈한다. 입이 아닌 얼굴로 요거트를 먹는 듯한 하연이의 요거트 먹방이 웃음을 자아내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처음 보는 아이가 담겨있다.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이 아이는 바로 가수 알리의 아들 도건이. 하연이보다 딱 두 달 먼저 태어난 동갑내기 친구라고. 또래 친구와 유대가 필요한 하연이를 위해 윤지 고모가 새로운 친구를 소개해 준 것.

도건이는 처음 만난 박하남매에도 친근하게 다가가며 파워 '인싸력'을 뽐냈다고. 또한 새로운 공간에도 바로 적응해 자신의 집처럼 돌아다니는 도건이의 매력이 모두를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이날 박하남매의 집에서는 트로트 제왕 박현빈과 발라드 여제 알리의 즉석 합동 공연도 펼쳐졌다는 전언. 서로 다른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가수들이 보여줄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궁금하고 기대된다.

한편 하연이와 첫 번째 남사친 도건이의 즐거운 만남은 오는 28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 '슈퍼맨이 돌아왔다' 37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