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가 'On The Ground'로 3월 마지막 주 1위를 차지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로제 '온 더 그라운드'(On The Ground)와 브레이브걸스의 '롤린'(Rollin)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1위는 로제 '온 더 그라운드'. 방송에 출연하지 않은 로제를 대신해 MC는 트로피를 대신 전달해주겠다고 말했다.
또 이날 아이유 컴백 무대도 공개됐다. 아이유는 '에필로그'에 이어 '라일락' 무대를 선보였다.
약 4년 만에 선보이는 아이유 정규앨범 'LILAC'은 스무 살의 솔직하고 풋풋한 감성을 담아 발표했던 20대의 첫 앨범 '스무 살의 봄'과는 달리 지금껏 지나온 20대를 10개의 트랙에 다채로운 시각으로 풀어내 그동안의 성숙해진 감성을 오롯이 담은 신보다.
한편 오늘(26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BDC, 고스트나인(GHOST9), MCND, 슈퍼주니어(SUPER JUNIOR), 베리베리(VERIVERY), Weeekly(위클리), WOODZ(조승연), 드리핀(DRIPPIN), 미래소년, 소연, 싸이퍼(Ciipher), 아이유, 威神V, 위아이(WEi), 제시 (Jessi), 진해성, 퍼플키스(PURPLE KISS), 펜타곤 등이 출연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