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SHY(손호영)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SHY(손호영)는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잔잔하고 아련한 분위기 속에 녹아든 SHY(손호영)의 모습이 담겼다. SHY(손호영)는 그림자가 드리운 창가에서 창밖을 바라보는가 하면, 불 꺼진 공간에서 가만히 피아노 건반을 어루만지며 누군가를 향한 애틋함을 표현했다.
또한 모래시계 속 모래가 쓸쓸하게 떨어져 내리는 모습과 함께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라는 음원의 한 소절이 공개돼 리너스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SHY(손호영)는 애절함이 묻어나는 미성의 보이스를 선사하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새 싱글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는 이별을 준비하고 이별을 맞이하는 마음과 생각을 섬세하게 풀어낸 발라드 곡이다. 활동명 변경 이후 선보이는 첫 솔로곡인만큼 SHY(손호영)가 많은 후보들 중에서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를 듣고 직접 곡을 선정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앞서 SHY(손호영)는 활동명을 변경하고 솔로 가수로서의 활발한 예고해 대중의 큰 관심을 얻은 바 있다. SHY(손호영)로서 선보이는 첫 번째 신보인 만큼 god, 호우 활동 때와 다른 SHY(손호영)만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SHY(손호영)의 새 싱글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국내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