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미래소년(MIRAE)이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미래소년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지난 25일 오후 첫 미니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이하 'KILLA') 재킷 및 타이틀곡 'KILLA'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새로운 콘텐츠에선 미래소년 멤버들의 특별한 매력이 담긴 개인 컷들과 미래소년 특유의 합을 느낄 수 있는 단체 컷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데뷔를 앞둔 미래소년 멤버들의 설렘 가득한 분위기는 물론, 카메라 앞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반전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평가다. 여기에 유닛 사진들로 미래소년 멤버들의 빛나는 케미스트리까지 전하면서 더욱 열띤 반응을 얻었다.
미래소년은 지난 17일 데뷔 앨범 'KILLA'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KILLA'는 한터차트 기준, 약 2만6,000장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베트남 태국 브루나이 등 다양한 해외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KILLA' 뮤직비디오를 향한 뜨거운 관심도 빼놓을 수 없다. 미래소년 'KILLA'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500만 뷰를 기록한데 이어 가파른 속도로 1,000만 뷰까지 돌파, 26일 오전 1,300만뷰에 육박하면서 '2021 슈퍼루키'라는 수식어를 증명해 냈다.
또한 미래소년은 팬들을 위해 'KILLA' 응원법, 안무영상, 파트 스위치 영상, 멜빵 귀요미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통에 나서고 있다.
한편 미래소년은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 무대에 올라 'KILLA' 기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