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로 성장한 가수 김우석이 첫 온택트 팬미팅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김우석은 오는 28일 일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될 첫 번째 온택트 팬미팅 'KIM WOO SEOK 1st ONTACT FAN MEETING : N423(이하 'N423')'을 앞두고 공식 SNS에 팬미팅 준비 모습 등 스포일러 사진을 매일 업로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5일 공개된 사진에는 'D-3'이 적힌 종이를 든 김우석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우석은 완벽한 비주얼을 또 한 번 자랑하며 팬심을 자극한 것은 물론, 팬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만들 'N423'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어린왕자'의 소행성 B612를 모티브로 팬덤인 'Nia(니아)'의 탄생일을 기념하고 김우석과 팬 Nia(니아)가 함께하는 소중한 공간을 뜻하는 'N423'의 의미를 담은 이번 팬미팅에서 김우석은 미공개 퍼포먼스와 함께 'Nia의 위시리스트', '우석 캔 두 잇?!' 등 다양한 코너를 진행하며 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갈 예정이다.
김우석의 첫 온택트 팬미팅 'N423'은 티오피미디어가 주최하고 와이제이 파트너스(YJ Partners)에서 주관하며, KT의 올레 tv와 Seezn, KAVECON과 일본 mahocast(マホキャスト)에서 생중계 된다.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각 생중계 플랫폼을 통해 시청권 구매가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