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 프리미엄 피부용 건강기능식품 “속피부까지 케어”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마시는 프리미엄 피부용 건강기능식품 “속피부까지 케어”

입력
2021.03.25 10:51
0 0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퍼펙트큐브 플러스’

아모레퍼시픽 웰니스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ME)가 마시는 프리미엄 이너뷰티 앰플 ‘퍼펙트큐브 플러스’를 이달 출시했다.

큐브미 퍼펙트큐브 플러스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히알루론산과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기능성 비오틴이 함께 배된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저분자피쉬콜라겐 6,000mg을 부원료로 사용하고 엘라스틴, 세라마이드, 비타민C를 함유했다.

큐브미팀 관계자는 “퍼펙트큐브 플러스는 6,000mg 고함량 콜라겐으로 피부보습 등 피부 케어에 빠른 효과를 기대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는 올인원 피부 케어 건강식품이다”고 전했다.

지난 10일부터 공식 브랜드몰(www.cubeme.co.kr)에서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APmall, 아리따움몰을 비롯 온라인 채널 및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한편 큐브미는 지난달 26일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1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건강식품·이너뷰티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큐브미는 웰니스 라이프(Wellness Life)를 지향하는 이너뷰티 건강식품 브랜드로 피부의 70%를 구성하고 있는 진짜 ‘속 피부’인 진피까지 케어함으로써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브랜드이다.

20년간 이너뷰티 상품을 만들어 온 아모레퍼시픽만의 노하우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원료 기반의 안정성을 통해 피부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는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