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거실서 카페 수준 커피 한 잔 “음~ 그래, 이 맛이야”
알림

거실서 카페 수준 커피 한 잔 “음~ 그래, 이 맛이야”

입력
2021.03.25 10:20
0 0

동서식품 ‘맥심 카누’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상화로 집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커피전문점에 준하는 다양한 풍미의 인스턴트 커피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지난 2011년 출시 이후 국내 대표 인스턴트 원두커피로 자리매김한 맥심 카누(Maxim KANU)는 최신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지난 11월 동서식품이 선보인 ‘맥심 카누 돌체라떼’와 ‘맥심 카누 민트초코라떼’는 홈카페족에게 특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카누 돌체라떼는 연유 특유의 부드러운 달콤함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꽃향기와 과일향이 풍부한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100% 사용해 미디엄 로스팅한 후 연유 파우더와 라떼 크리머를 적절한 비율로 배합한 제품으로, 커피 전문점의 연유라떼 못지 않은 조화로움과 완성도 높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누 민트초코라떼는 기존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달콤한 초콜릿과 청량하고 상쾌한 민트향이 어우러진 독특한 풍미가 특징이다. 페퍼민트 추출물과 코코아, 라떼 크리머가 어우러져 따뜻하게는 물론 얼음과 함께 차갑게 즐겨도 좋다.

이외에도 동서식품은 집에서도 개인의 취향에 맞는 라떼를 다양하게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카누 라떼 ▲카누 더블샷 라떼 ▲카누 아이스 라떼 ▲카누 디카페인 라떼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 등 다양한 라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