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베이식스, 봄맞이 사랑나눔 실천

알림

베이식스, 봄맞이 사랑나눔 실천

입력
2021.03.25 09:23
0 0

충주 성심 맹아원 외 2곳에 제품 기부

국내 기초화장품 브랜드 ‘스킨알엑스랩’, ‘스킨그래머’,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아나앤오드리’를 운영하고 있는 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가 새봄을 맞아 사랑나눔 활동에 앞장섰다.

베이식스는 시각 장애 아이들과 영유아 어린이들의 쾌적한 생활을 위해 충주 성심 맹아원과 씨튼 어린이집 2곳(광주, 강진)에 키즈 브랜드 ‘지아나앤오드리’의 ‘지아나앤오드리 치약 2종’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지아나앤오드리 치약 2종’은 아이들의 건강한 치아와 구강 청결 관리를 도와주는 저불소 치약이다. 파라벤, CMIT/MIT, 타르색소 등 10가지 유해 화학성분을 배제하여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베이식스는 지난 2019년부터 국내외 취약계층과 영유아 어린이를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몽골의 아가페 병원에 2천만원 상당의 ‘지아나앤오드리’ 제품을 기부했고, 금년까지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베이식스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돌봄이 필요한 단체나 시설이 늘고 있다. 앞으로도 복지시설이나 영유아 어린이 생활시설을 중심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