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뽕숭아학당' 임영웅, 숨겨둔 수준급 랩 실력 전격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뽕숭아학당' 임영웅, 숨겨둔 수준급 랩 실력 전격 공개!

입력
2021.03.24 15:01
0 0
임영웅이 반전 랩 실력을 뽐낸다. TV 조선 제공

임영웅이 반전 랩 실력을 뽐낸다. TV 조선 제공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황윤성과 '미스트롯2' 양지은-홍지윤-은가은-강혜연-황우림-윤태화가 역대급 '뽕끼자랑'으로 현장을 뒤흔든다.

24일(오늘)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4회에서는 트롯맨들이 뽕숭아학당을 찾은 후배 '미스트롯2' 6인(이하 미6)와 특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다.

무엇보다 트롯맨들은 예능 한 수를 배우기 위해 찾아온 미6 후배들을 위해 이전과는 또 다른 마력을 뿜어내며 현장을 달궜던 상황. 이어 '뽕끼자랑'에서 임영웅은 빅뱅의 '거짓말'을 선곡해 그동안 숨겨둔 수준급 랩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고, '뽕신뽕왕' 영탁과 장민호는 '너나나나'로 주체 불가한 흥을 드러내며 박자 실수까지 해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

이에 맞서는 미6 역시 뽕끼발랄한 모습으로 '찰랑찰랑', '찐이야' 등을 부르며 흥을 돋웠고, '국악 트롯 여왕' 양지은은 무대 최초로 록 스피릿을 장착한 로커로 변신,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오리엔테이션의 꽃'다운 화려한 무대들이 속출한 트롯맨들과 미6의 '무대 맛집'이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은 휘청휘청 몸 개그와 헛손질의 향연으로 몸치 진(眞)에 등극할 기세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던 터. 이어 풀 스윙에 1타 2피 공격까지 펼치며 "10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선수"라는 평가를 받은 멤버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실제 보이는 것보다 더 멀리에 있어 서로의 풍선을 터트리는 일이 생각보다 쉽지 않은 '망원경 술래잡기'의 최후 승자는 누가 될지 호기심을 돋우고 있다.

제작진 측 "트롯맨들 뿐만 아니라 '미6'까지도 숨겨진 예능 끼를 대방출한 시간이었다"라며 "새로운 얼굴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예능 수업을 시청자 여러분도 함께 즐겨달라"고 전했다.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오늘(2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