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잔나비, '러브 스포일러' 단막극 OST 참여...오늘(24일) '소란한 밤을 지나' 공개

알림

잔나비, '러브 스포일러' 단막극 OST 참여...오늘(24일) '소란한 밤을 지나' 공개

입력
2021.03.24 08:52
0 0
잔나비가 단막극 OST에 참여했다. Stone Music Entertainment 제공

잔나비가 단막극 OST에 참여했다. Stone Music Entertainment 제공

밴드 잔나비가 '드라마 스테이지 2021-러브 스포일러' OST에 참여해 특별한 작품을 완성했다.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 2021-러브 스포일러' 측은 24일 잔나비가 참여한 OST '소란한 밤을 지나'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러브 스포일러' OST '소란한 밤을 지나'는 봄기운 가득한 미디엄 템포 발라드로 잔나비만의 감성을 듬뿍 담은 곡이다.

'tvN OST 공무원'이란 애칭을 얻을 만큼 그간 tvN의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해온 잔나비는 이번 단막극에도 흔쾌히 합류를 결정했다.

특히 '인디 음악계 새로운 돌풍'을 일으켰던 잔나비가 대작 드라마 OST가 쏟아지는 치열한 음원 시장 속에서 신인 작가 및 연출 작품에 크게 힘을 실어주는 특별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어 더욱 의미가 있다.

또 '소란한 밤을 지나'는 잔나비 멤버 최정훈이 작사를 맡았으며 최정훈과 김도형이 함께 작곡 및 편곡에 힘을 보태 더욱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탄생. 유려한 멜로디와 가슴을 울리는 가사는 리스너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잔나비가 앞서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사랑하긴 했었나요 스쳐가는 인연이었나요 짧지 않은 우리 함께 했던 시간들이 자꾸 내 마음을 가둬두네' '가을 밤에 든 생각' 등의 히트곡으로 호평받은 만큼 이번 '러브 스포일러' OST '소란한 밤을 지나' 역시 좋은 반응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러브 스포일러'는 유전자 검사로 '사랑 유통기한'을 알 수 있는 디스토피아 시대에 사랑 유통기한 따위는 궁금하지 않다고 외치는 상처받은 두 남녀의 아날로그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24일 밤 12시 10분에 방송된다.

'러브 스포일러' OST 잔나비의 '소란한 밤은 지나'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