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뽕숭아학당' 임영웅, '삐걱삐걱' 어깨 댄스까지? '심쿵주의'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뽕숭아학당' 임영웅, '삐걱삐걱' 어깨 댄스까지? '심쿵주의'

입력
2021.03.23 14:51
0 0
임영웅이 마성의 매력을 예고했다. TV 조선 제공

임영웅이 마성의 매력을 예고했다. TV 조선 제공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황윤성이 '미스트롯2' 양지은-홍지윤-은가은-강혜연-황우림-윤태화와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예능 수업을 선보인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4회에서는 트롯맨들이 후배 '미스트롯2' 6(이하 '미6')와 예능 적응을 위한 특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다. 개인기와 노래는 물론이고, 게임에 이르기까지 뽕찬 구성으로 이뤄진 오리엔테이션에서는 깜짝 손님까지 등장해 버라이어티한 빅재미를 선사한다.

무엇보다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황윤성은 예능 초보 후배 '미6'에게 듬직한 선배미를 과시, 예능 고수가 되기 위한 꿀팁을 속속들이 전했다.

이어진 개인기 수업에서는 '뽕숭아학당' 공식 개인기 마스터 '팩폭남' 김희재마저 빵 터지게 만든 개인기 여왕이 나타나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희재가 "하트를 누르겠습니다"라는 선언을 한 가운데, 영탁이 엄지 척을 들어 올릴 만큼 완벽한 개인기를 선보인 주인공은 누구인지, 그리고 개인기 수업에서 느닷없이 등장한 레전드 '장윤정 마스터'의 실체는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트롯맨들은 예능에서는 절대 빠질 수 없는 흥 넘치는 댄스타임에서 각양각색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카리스마 넘치는 히어로의 표정과는 정반대로 '삐걱삐걱' 어깨 댄스를 선보이며 반전미를 발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후 본격적으로 진행된 예능 수업에서는 트롯 선후배들의 아찔하고 짜릿한 '지압판 대환장파티'가 열려 웃음 폭격을 안겼다. 임영웅은 거북이에 빙의한 듯 여태껏 보지 못한 '웅금웅금' 느림보 걸음으로 웃음을 유발하면서도, '미스터트롯 眞’'의 위엄을 드러내듯 강력한 리더십과 매너, 배려심으로 심쿵 주의보를 발발시켰다.

제작진 측 "예능 초보 '미스트롯2' 6명의 신선한 모습과 함께 예능 선배 트롯맨 6인의 다양한 매력들이 환상적인 시너지를 이뤄 큰 즐거움을 터트릴 것"이라며 "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된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2'의 특별 예능 수업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4회는 오는 2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