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라이비(TRI.BE)가 '둠둠타'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5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디즈니 캐릭터로 변신했다.
트라이비는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TRI.BE DA Loca(트라이비 다 로카)'의 타이틀곡 '둠둠타(DOOM DOOM TA)' 디즈니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디즈니 버전 안무 영상 속 코스튬은 트라이비가 온라인 팬사인회에서 팬들에게 직접 추천받은 것으로, 데뷔곡 '둠둠타'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500만 뷰를 돌파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스페셜 영상이다.
공개된 영상 속 트라이비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 의상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켈리와 지아는 '겨울왕국'의 엘사와 안나로 변신했으며, 소은은 '미녀와 야수'의 벨, 현빈은 '알라딘'의 자스민, 송선은 '피터팬'의 팅커벨, 진하와 미레는 '백설공주' 속 공주와 왕비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트라이비 멤버들은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스타일링으로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둠둠타' 디즈니 버전 안무 영상을 완성했다. 트라이비는 앞서 공개된 연습실 버전의 안무 영상과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내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지난달 17일 첫 싱글 'TRI.BE DA Loca'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트라이비는 타이틀곡 '둠둠타'로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 및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 QQ뮤직에도 차트인하며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또한 트라이비는 아리아나 그란데 (Ariana Grande) 포스트 말론 (Post Malone) 등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된 세계 최대 레이블 리퍼블릭레코즈와의 협업 소식을 전하며 '차세대 글로벌돌'로서 활약도 예고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