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슈돌' 연우 ·하영, 도경완 생일파티 준비 '서프라이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슈돌' 연우·하영, 도경완 생일파티 준비 '서프라이즈'

입력
2021.03.21 17:34
0 0
'슈돌' 연우, 하영이가 도경완을 위한 생일 이벤트를 준비한다.KBS 제공

'슈돌' 연우, 하영이가 도경완을 위한 생일 이벤트를 준비한다.KBS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연우와 하영이가 도경완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를 준비한다.

21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74회는 ‘육아에도 봄날은 온다'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연우와 하영이는 경완 아빠의 생일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아빠의 행복한 생일을 위한 투꼼남매의 좌충우돌 파티 준비 현장이 시청자들에게도 큰 웃음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날 투꼼남매는 아빠를 위한 ‘도가네 살롱’을 오픈했다. 네일 케어부터 얼굴 팩까지, 아이들의 극진한 케어가 펼쳐졌다고. 먼저 아이들은 봉숭아 물들이기로 아빠의 손톱을 예쁘게 물들였다. 이는 하영이에게도 첫 봉숭아 물들이기로 예쁘게 물이 든 하영이의 앙증맞은 손가락이 모두를 심쿵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이어 아이들은 먹을 수 있는 천연(?) 재료들로 아빠에게 팩을 해줬다. 좋은 걸 듬뿍 주고 싶은 아이들의 마음이 너무 큰 나머지 경완 아빠의 얼굴 위로 계속해서 재료들이 쌓여갔다고. 이에 팩을 하는 경완 아빠의 비주얼이 다소 충격적이었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아이들의 이벤트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경완 아빠를 위한 생일 파티가 남아 있었던 것. 엄마가 보내 놓은 케이크 찾아오기부터, 파티 현장 꾸미기까지. 투꼼남매는 이 모든 것을 아빠 몰래 준비해 서프라이즈 파티를 계획했다.

이때 하영이가 아빠의 케이크에 관심을 보이며 입맛을 다셨다고 해 케이크의 운명을 궁금하게 한다. 과연 아이들은 무사히 서프라이즈 파티 준비를 마칠 수 있을까. 아이들이 준비한 파티를 본 경완 아빠는 어떤 반응을 보일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경완 아빠의 행복한 생일 파티 현장을 함께할 수 있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374회는 21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