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복면가왕' 바코드 위협하는 복면가수 등장..."가왕 위험하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복면가왕' 바코드 위협하는 복면가수 등장..."가왕 위험하다"

입력
2021.03.20 21:06
0 0
'복면가왕' 바코드를 위협하는 복면가수가 등장한다.MBC 제공

'복면가왕' 바코드를 위협하는 복면가수가 등장한다.MBC 제공

'복면가왕'에 가수 더원과 똑 닮은 도플갱어가 등장한다.

21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 힐링가왕 '바코드'와 그에게 맞서기 위해 출격한 복면가수 8인의 듀엣무대가 펼쳐진다.

이번 주, 판정단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 복면가수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프로 판정단 산다라박은 "이분은 가왕감이다!"라고 외치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제가 가왕 '바코드'님의 열혈 팬이지만, 이번엔 위험할 것 같다!"라며 복면가수의 듀엣 무대에 감탄한다는 후문.

과연 판정단들을 제대로 홀리는 복면가수의 위협적인 무대는 어떤 모습이며, 6연승 가왕 '주윤발' 강승윤의 촉은 적중할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2연승 가왕 '명품 발라더'에서 '복면가왕 메인댄서'로 거듭나는 중인 더원과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는 복면가수가 등장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복면가수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더원과 똑같은 비주얼로 등장해 소름을 유발하는데, 이에 더원은 어느 때보다 열띤 추리력으로 복면가수의 정체에 대해 파헤친다.

과연 더원과 소름 돋는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복면가수는 누구이며, 더원은 그의 정체 추리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또, '한국의 마이클잭슨' 박남정, '댄스여제' 공민지가 복면가수와 함께 추억의 댄스 신고식 무대를 꾸민다. 박남정과 공민지는 세대를 넘나드는 레전드 댄스 무대로 판정단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든다는 후문.

복면가수들 또한 그들에 뒤지지 않는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환호를 이끌어내기도 한다는데. 과연 '복면가왕' 광란의(?) 댄스 신고식의 전말과 '댄스 레전드' 박남정과 공민지의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증폭된다.

끼 많고 흥 많은 복면가수들의 무대와 3연승 가왕 '바코드'의 모습은 22일 오후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