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강승윤의 솔로 타이틀곡 제목이 최초 공개돼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19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승윤의 솔로 정규 1집 타이틀곡은 '아이야(IYAH)'다. 그가 작사·작곡·편곡에 모두 참여했다.
AiRPLAY는 강승윤과 작곡·편곡 작업을 함께 하며 시너지를 발휘했다. AiRPLAY는 강승윤의 데뷔 싱글 '비가 온다'를 시작으로 위너의 여러 히트곡을 배출한 YG의 실력파 프로듀서다.
타이틀곡 '아이야'가 담고 있는 의미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나이가 어린 사람'을 부르는 직설적인 표현일지 혹은 감탄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강승윤은 지난 10여 년간 음악 여정을 되짚는 셀프 인터뷰 형식의 영상을 통해 "가장 나다운 앨범”을 예고했던 터다. 그러한 앨범의 타이틀곡인 만큼 그가 하고자 한 이야기에 팬들의 기대가 크다.
이날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 속 강승윤은 세련되고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릴리즈 포스터' 속 티저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따뜻한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눈빛과 표정만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강승윤의 솔로 정규 1집 'PAGE' 전곡 음원은 오는 29일 공개된다. 현재 예약 판매 중인 피지컬 음반은 다음 달 6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