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이 첫 방송에 앞서 스페셜한 시간들을 준비했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 측은 17일 밤 12시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프리미어’(이하 '오! 주인님 프리미어')로 먼저 시청자들과 만난다. 해당 스페셜 방송은 19일 밤 12시 50분, 21일 오후 4시 25분에도 각각 편성됐다.
'오! 주인님 프리미어'는 MC 박경림과 '오! 주인님'의 주인공인 배우 이민기 나나 강민혁이 함께하는 유쾌한 토크쇼 형식으로 제작됐다. 이들은 ‘오! 주인님’ 속 특별한 로맨스, 웃음이 빵빵 터지는 촬영 에피소드, 화기애애한 팀워크, 시청자들의 댓글 읽기 등으로 작품의 매력을 미리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오! 주인님’ 제작진은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세 주인공의 유쾌한 입담과 가슴 뛰는 로맨스 비하인드”라고 소개했다.
2021년 MBC 드라마 첫 문을 여는 로맨스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밀착 반전 로맨스를 담는다. ‘소울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을 통해 많은 이들의 인생작을 탄생시킨 로맨스 장인 조진국 작가와 젊고 감각적인 연출이 기대되는 오다영 PD가 의기투합했다.
‘오! 주인님’ 본 방송은 오는 24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