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전소니 기도훈이 '봄의 낭만' 가득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6일 티빙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이하 '당운쓰')는 인간의 운명을 쓰는 '신' 신호윤(기도훈)이 세기의 로맨스를 완성하기 위해 막장 드라마를 쓰는 '작가' 고체경(전소니)의 습작을 표절해 명부를 작성하면서 벌어지는 운명 기록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이와 관련 '당운쓰'의 주역 전소니-기도훈이 신비로움 속 극과 극 자태를 드러내고 있는 메인 포스터가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특히 메인 포스터에서 전소니는 자유로운 보헤미안 룩이 잘 어울리는 막장 드라마 작가 고체경의 모습을 반면 기도훈은 각 잡힌 롱코트를 걸친 반듯한 이미지를 갖춘 운명의 신 신호윤으로 등장, 마주 보며 서로를 응시하는 듯한 묘한 분위기를 드리워 시선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메인 포스터 속 파스텔 톤의 하늘과 들판, 그리고 두 사람이 어우러진 포스터 속에서도 곧 다가올 '봄'의 느낌이 물씬 풍겨 봄과 함께 올 '당운쓰'의 기대감을 드높인다.
낭만적인 분위기 속 고체경과 신호윤의 모습에 "올봄, 당신의 곁에 운명의 신이 찾아옵니다"라는 문구가 더해지면서 평범했던 고체경의 일상이 '운명의 신' 신호윤으로 인해 어떻게 뒤바뀌게 될지 두 사람이 앞으로 겪게 될 다사다난한 사연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오는 26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전편 단독 공개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