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런닝맨' 장동윤, 2% 부족한 예능 초보의 적응기...이광수와 대결 결과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런닝맨' 장동윤, 2% 부족한 예능 초보의 적응기...이광수와 대결 결과는?

입력
2021.03.14 11:00
0 0
'런닝맨' 장동윤의 예능 적응기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SBS 제공

'런닝맨' 장동윤의 예능 적응기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SBS 제공

'런닝맨'에서는 '예능 초보' 배우 장동윤의 '런닝맨’ 적응기가 공개된다.

1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 장동윤은 등장부터 훤칠한 외모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동윤의 빛나는 외모에 전소민은 ‘러브 개구리’ 모드를 발동하며 시종일관 수줍은 모습을 보여 멤버들의 놀림을 받았다.

유재석이 “장동윤이 온 뒤로 전소민이 다른 멤버와 말을 섞지도 않는다”라고 말하자 전소민은 “잘생긴 얼굴 좀 보세요”라고 당당하게 답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은 인간들 사이에 숨어든 악령을 색출하는 레이스로 진행됐다. ‘예능 초보’ 장동윤은 계속해서 허당 면모를 보였고 결국 멤버들에게 의심을 받기 시작했다.

이에 열심히 변명을 늘어놓았지만 신뢰감을 주는 중저음 목소리와 달리 어딘가 허술한 말솜씨로 멤버들을 더욱 혼란에 빠뜨렸다. 이에 유재석은 “제대로 설명한 적이 한 번도 없다”라며 호통을 쳐 모두를 웃게 했다.

하지만 점점 ‘런닝맨’에 적응하기 시작한 장동윤은 헐렁이를 벗어 던지고 ‘완벽남’으로 성장하기 시작했다.

강한 승리욕으로 팀원들을 진두지휘하는가 하면 뛰어난 두뇌 플레이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마지막 레이스에서 이광수와 1대1 대치 상황에 놓이게 된 장동윤은 호락호락 당하지 않았고 오히려 이광수를 위협하기 시작하며 손에 땀을 쥐는 대결을 펼쳤다.

‘예능 초보’ 장동윤의 험난한 성장 스토리는 14일 오후 5시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