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미우새' 블랙핑크 로제, 위급 상황 대비 특급 기술→연습생 시절 일화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미우새' 블랙핑크 로제, 위급 상황 대비 특급 기술→연습생 시절 일화 공개

입력
2021.03.12 09:55
0 0
'미우새' 블랙핑크 로제가 출연했다. SBS 제공

'미우새' 블랙핑크 로제가 출연했다. SBS 제공

'미운 우리 새끼' 신기록 제조기로 불리며 K-POP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세계적인 걸그룹 블랙핑크의 메인 보컬 로제가 출격했다.

14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로제의 등장에 母벤져스는 "손녀딸 같아~!"라며 블랙핑크의 히트곡 안무를 따라 하는 등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이에 로제는 독보적인 음색을 뽐내며 무반주 열창으로 보답했다. 특히 솔직하고 엉뚱 발랄한 매력을 방출하며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블랙핑크에서 솔로로 데뷔한 로제는 혼자 활동해서 좋은 현실적인 장점을 꼽는가 하면 "맛있는 걸 먹으면 감동해요"라고 밝히며 최근 뜻밖의 상황에서 눈물을 흘렸던 일화를 고백해 어머니들을 폭소케 했다.

급기야 언제 닥칠지 모르는 위급 상황을 대비해 연마한 특급 기술까지 선보여 녹화장을 초토화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통통 튀는 밝은 모습 뒤 로제는 하루 14시간씩 독하게 연습하며 치열하게 살았던 과거를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연습생 시절, 금기를 깨고 007작전 못지않은 베개 작전을 펼친 일화도 털어놓아 짠함과 웃음을 동시에 유발했다.

'월드 스타' 블랙핑크 로제의 인간美 넘치는 러블리 입담은 오는 14일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