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더 먹고 가' 슈퍼주니어 동해X시원, 황제성 앞 이경영 완벽 성대모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더 먹고 가' 슈퍼주니어 동해X시원, 황제성 앞 이경영 완벽 성대모사

입력
2021.03.12 09:49
0 0
'더 먹고 가' 은혁 동해 시원 규현이 출연한다. MBN 제공

'더 먹고 가' 은혁 동해 시원 규현이 출연한다. MBN 제공

'더 먹고 가' 슈퍼주니어 동해와 시원이 '우상' 황제성 앞에서 이경영 성대모사를 완벽 복사한다.

슈퍼주니어 은혁-동해-시원-규현은 14일 방송하는 MBN '더 먹고 가' 19회의 게스트로 출격, 임지호-강호동-황제성과 즐거운 하루를 함께 한다.

씩씩한 발걸음으로 산꼭대기 집에 입성한 은혁-동해-시원-규현은 자타공인 '예능 선생님' 강호동과 반가운 인사를 나눈 뒤, 처음 만난 임지호에게 블루베리 나무를 선물한다.

특히 이 자리에서 동해와 시원은 황제성의 '찐 팬'임을 수줍게 고백한다. "드디어 황제성의 실물 봤다"라며 감격한 동해와 시원은 즉석에서 황제성의 전매특허 '이경영 성대모사'를 완벽하게 따라 해 폭소를 안긴다.

"덕분에 몇 년 만에 개인기가 생겼다"라는 두 사람은 황제성이 활약하는 코너를 줄줄 읊고, 이에 신이 난 황제성은 개인기 폭격 타임을 펼쳐 현장을 초토화한다.

그런가 하면 이들은 어느덧 데뷔 17년 차 '장수 아이돌'로서의 남다른 사명감을 전한다. "멤버 전원이 각자의 영역을 확장하며 '열일' 중이다. 곧 완전체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라고 밝힌 네 멤버는 "갓 데뷔한 아이돌 후배부터 어느덧 5~6년 차가 된 후배들을 생각하면서 더욱 열심히 활동하고자 한다"라며 특별한 이유를 덧붙여 감동을 안긴다.

임지호-강호동-황제성의 힐링 푸드멘터리 MBN '더 먹고 가' 19회는 오는 14일 오후 9시 20분에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