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노는 언니' 측 "초등학교 생활기록부 최초 공개"…레전드 꿈나무 누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노는 언니' 측 "초등학교 생활기록부 최초 공개"…레전드 꿈나무 누구?

입력
2021.03.09 10:45
0 0
‘노는 언니’ 국가 대표 언니들의 초등학교 생활기록부가 최초 공개된다. 티캐스트 E채널 제공

‘노는 언니’ 국가 대표 언니들의 초등학교 생활기록부가 최초 공개된다. 티캐스트 E채널 제공


‘노는 언니’ 국가 대표 언니들의 초등학교 생활기록부가 최초 공개된다.

9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노는 언니’에서는 흥미진진한 반장 선거부터 폭소 만발 초등학교 생활기록부 열람까지 국가 대표 꿈나무 시절로 돌아간 언니들의 추억 소환기가 펼쳐진다. 본인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초등학생 때의 기록으로 예상치 못한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기린 언니 한유미의 화려한 성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 가, 양, 가’ 등이 수놓아진 성적은 어릴 적부터 운동 한 길만 걸었다는 뚝심을 엿볼 수 있다. 또한 그에 대한 기록들은 팩폭 뺨치게 솔직하고 예리해 현장을 박장대소로 물들인다. 과연 배구 여제 한유미의 초등학교 시절은 어떤 모습이었을지 흥미진진한 궁금증이 밀려온다.

국가 대표 언니들 중에는 국영수 등 주요 과목의 우수한 성적을 보유할 뿐 아니라 체육 교과는 올 ‘수’를 받고 체력은 ‘특급’을 받은 레전드 꿈나무도 존재한다. 과연 초등학생 시절부터 남다른 클래스를 뽐낸 전설적 인물은 누구일지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언니들은 무안초등학교 핸드볼부 학생들과의 만남도 갖는다. 특히 김온아는 후배들과의 대면 현장에서 첫사랑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가 모아진다. 함께 핸드볼을 하며 서로를 응원했다는 그의 첫사랑은 어떤 스토리를 가지고 있을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뿐만 아니라 김온아는 후배들을 위한 특급 강의로 유익한 시간을 나눈다.

한편, 이날 언니들은 반장선거를 실시한다. 한유미와 기보배가 후보자로 나서 민심을 휘어잡을 특급 공약들을 펼친다. 한유미는 모두가 염원하는 단축수업과 함께 자신의 말을 잘 따를 것을 내걸어 독재의 기운을 퍼뜨린다. 반면 기보배는 모두가 평등한 사회를 꿈꾸는 서열 파괴를 약속, 동생 라인의 절대적 지지를 얻었다는 전언이다.

‘노는 언니’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서 방송되며, 넷플릭스에서도 방영되고 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