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C9루키즈, '리더' 위시→'막내' 제프 공개
알림

C9루키즈, '리더' 위시→'막내' 제프 공개

입력
2021.03.08 13:20
0 0
C9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그룹 C9루키즈(가칭)가 새 멤버 위시와 제프를 잇따라 공개했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9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그룹 C9루키즈(가칭)가 새 멤버 위시와 제프를 잇따라 공개했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9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그룹 C9루키즈(가칭)가 새 멤버 위시와 제프를 잇따라 공개했다.

C9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과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C9루키즈로 정식 데뷔를 앞둔 멤버 제프와 위시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7일 자정 베일을 벗은 제프는 메인래퍼로, 랩 메이킹과 작사, 작곡 실력을 갖춘 '실력돌'이다. 또한 2005년생인 제프는 팀 내 막내를 맡고 있어, 강렬한 래퍼 이미지와 상반되는 '막내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8일 자정 공개된 멤버 위시는 C9루키즈를 이끌어갈 팀의 리더로, 그룹 내 보컬 포지션을 맡았다. 매력적인 음색의 보컬뿐만 아니라 수준급 댄스 실력까지 갖추고 있다. 앞으로 무대 위 힘 있는 퍼포먼스를 통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C9루키즈는 윤하와 이석훈 CIX(씨아이엑스) 등이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가 야심 차게 내놓는 새로운 보이 그룹으로, CIX 이후 2년 만에 대중의 앞에 선다. 앞서 Mnet '프로듀스X101'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최종 8위를 기록한 금동현이 첫 번째 멤버로 베일을 벗었고, 뒤이어 백승 아민 뮤 예왕이 새롭게 합류해 이목을 끌었다.

C9루키즈의 리더와 막내까지 공개되면서 팀의 밸런스가 맞춰져 가는 가운데, 앞으로 공개될 멤버에 대한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