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달뜨강' 제작사 "95% 촬영했지만, 경제적 손실에도 지수 하차·재촬영 결정" [전문]

알림

'달뜨강' 제작사 "95% 촬영했지만, 경제적 손실에도 지수 하차·재촬영 결정" [전문]

입력
2021.03.05 17:49
0 0
'달이 뜨는 강' 측이 KBS 측에 이어 배우 지수(왼쪽에서 세 번째)의 하차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빅토리콘텐츠 제공

'달이 뜨는 강' 측이 KBS 측에 이어 배우 지수(왼쪽에서 세 번째)의 하차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빅토리콘텐츠 제공


'달이 뜨는 강' 측이 KBS 측에 이어 배우 지수의 하차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KBS2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 제작사 빅토리 콘텐츠는 5일 오후 "출연 배우와 관련된 논란으로 시청자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안타깝고 송구스러운 마음이다. 저희 드라마를 통해 해당 배우를 보며 더욱 힘들었을 피해자분들께도 진심 어린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저희 제작사는 이번 사태의 심각성을 통감하며 배우 지수의 하차를 결정했다"는 내용의 공식 입장문을 배포했다.

이어 '달이 뜨는 강' 제작사는 "전체 촬영의 95% 이상이 진행된 상황에서 최선의 방법을 논의한 결과 다음 주 방송 예정인 7, 8회에서는 해당 배우의 장면을 최대한 삭제하고, 이후 방송분은 배역 교체 후 재촬영을 할 예정이다. 이는 완성된 '달이 뜨는 강'을 시청자분들에게 전달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내린 어려운 결정이다. 새로운 배우와 함께 좋은 작품을 완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달이 뜨는 강' 제작사는 "당사 역시 이번 일이 굉장히 당혹스러웠고, 이로 인해 막대한 경제적 손실을 입었다. 하지만 방송사와의 긴밀한 협의하에 재촬영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완주 의지를 드러냈다.

▶ 이하 '달이 뜨는 강' 제작사 빅토리 콘텐츠 측 공식입장 전문.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 제작사 빅토리 콘텐츠 입니다.

먼저 출연 배우와 관련된 논란으로 시청자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안타깝고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저희 드라마를 통해 해당 배우를 보며 더욱 힘들었을 피해자분들께도 진심 어린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제작사는 이번 사태의 심각성을 통감하며 배우 지수의 하차를 결정했습니다. 전체 촬영의 95% 이상이 진행된 상황에서 최선의 방법을 논의한 결과 다음 주 방송 예정인 7, 8회에서는 해당 배우의 장면을 최대한 삭제하고, 이후 방송분은 배역 교체 후 재촬영을 할 예정입니다.

이는 완성된 '달이 뜨는 강'을 시청자분들에게 전달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내린 어려운 결정입니다. 새로운 배우와 함께 좋은 작품을 완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당사 역시 이번 일이 굉장히 당혹스러웠고, 이로 인해 막대한 경제적 손실을 입었습니다. 하지만 방송사와의 긴밀한 협의하에 재촬영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시 한번 이런 말씀 전하게 된 점 안타깝고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시청자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완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