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AB6IX가 사방신으로 변신했다.
2일 엔씨소프트와 클렙(Klap) 측은 "AB6IX가 출연하는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사신의 탄생 : THE BEGINNING (더 비기닝)'의 첫 번째 에피소드가 지난 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티저 영상과 공식 포스터가 공개된 바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전진하는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실루엣이 담겼다. 테크 웨어를 착용한 AB6IX는 4인 4색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사신의 탄생 : THE BEGINNING (더 비기닝)'은 3522년, 콜드 슬립 상태에서 깨어나던 중 유전자 변이를 겪으며 새롭게 태어나게 된 사방신 AB6IX의 색다른 세계관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시리즈다. 멤버들이 E.S.C의 지령을 받아 지구를 위협하는 사흉신 CD6IX를 소탕하고 지구의 평화를 수호하는 모습을 담는다.
지난 1일 무료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극악무도한 사흉신 CD6IX가 지구를 급습한 가운데 콜드 슬립 상태에서 깨어난 사방신 AB6IX의 모습이 그려졌다. 무장한 AB6IX는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사신의 탄생 : THE BEGINNING (더 비기닝)'은 총 10편의 에피소드 시리즈다. 매주 월, 수요일 오전 10시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