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제니튼 어린이치약, 신학기 매출 급성장

알림

제니튼 어린이치약, 신학기 매출 급성장

입력
2021.03.02 14:52
0 0

신학기 프로모션... 다양한 할인혜택 제공 및 마케팅 강화 예정

제니튼이 성수기인 신학기를 맞이하여 풍성한 할인행사를 진행해 인기몰이 중이다. 유해성분을 배제한 안전한 자연유래 성분의 치약을 선보이고 있는 제니튼은 2월초부터 3월 신학기를 맞이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 어린이치약과 베이비 키즈치약 세트를 할인 판매하고 있다.

옥션, 지마켓, 11번가, SSG닷컴, H몰, AK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 할인 상품은 ‘어린이치약 4+4 세트’와 ‘베이비 키즈치약 4+4 세트’인데, SSG닷컴 유아 구강용품 판매량 1위, 지마켓 유아치약 베스트 1위와 11번가 유아세제/위생용품 베스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을 통한 특가판매, 11번가 타임딜 등 쇼핑몰별 맞춤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했으며, 쿠팡에서는 오는 3월1일까지 로켓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금액별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치약을 뱉지 못하는 영유아를 위한 제니튼 베이비 키즈치약은 천연라즈베리향 무불소치약으로 첫니가 날 때부터 사용이 가능한 영유아 치약이다. 제니튼 어린이치약은 치약을 뱉을 수 있는 어린이를 위한 치약이며, 충치예방과 구취예방을 위해 불소를 500ppm 함유한 저불소치약이다.

제니튼 어린이치약의 홍보·마케팅과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엄준영 젠트아이 대표는 “코로나 이후 아이들의 위생을 신경 쓰는 고객수요가 늘어나 작년대비 30% 정도 매출이 늘었다”고 말하면서, “3월 방영 예정인 KBS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제작 지원과 유아구강 교육 등 홍보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니튼은 2011년부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사회복지기관 및 교육시설을 방문해 치과진료서비스를 제공하는 ‘해피스마일 치과버스’를 운영해 왔다. 올해에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유아대상 구강보건교육 영상과 치약 등 구강용품을 제공해 아이들이 올바른 구강관리 습관을 익히고 구강건강에 관심을 갖게 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