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도권이 브라운관을 가득 채우는 하드캐리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스토브리그’를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하도권은 ‘펜트하우스’ 시리즈와 ‘좀비탐정’ 등 드라마 밖에서 유일무이한 캐릭터와 재치 있는 입담을 드러내며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의 출연 제의를 받고 있다.
지난 1월 하도권은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 넓은 상식으로 퀴즈 문제를 맞히면서 지적인 매력을 뽐냈고, 다양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예능감을 과시했다.
최근에는 SBS ‘런닝맨’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으로 주목을 받았다. ‘런닝맨’ 멤버들은 단기간에 세 번째 출연한 그에게 “식구나 다름없다”며 친근감을 드러냈다. 특히 하도권은 능청스러운 농담부터 허당미 넘치는 룰 파괴자의 면모까지 보여주며 웃음을 선사했다.
MBC ‘구해줘 홈즈’에서도 활발한 예능 행보가 이어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하도권은 의뢰인을 위한 집을 함께 살펴보는 히든 코디로 나섰다. 그는 김숙과 함께 상황극을 펼치며 웃음 케미를 뽐내 폭소케 했다. 다른 패널들은 하도권의 예능감에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드라마 외에도 예능, 유튜브, 라디오 등 장르를 불문한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광고 등 하도권을 향한 잇따른 러브콜이 쇄도하는 가운데 '예능 야망남' 하도권은 뜨거운 관심 속에서 대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하도권이 마두기 역으로 출연 중인 SBS ‘펜트하우스 시즌2’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